병원소개

의료장비 소개

Autoclave(멸균소독기)

치과에서 가장 중요한 위생상태와 소독을 위한 멸균소독기입니다.진공방식의 고압증기 멸균기 개별포장 시스템에 의해 기구를 포장하고 고압증기 멸균법에 의해 세세한 기구까지 소독함으로써 원내 2차감염과 교차감염을 확실히 차단합니다.

EXPlasma(저온 플라즈마 멸균기)

기구 손상 없는 빠른 멸균
기존의 고압 증기 멸균기로 멸균 할 수 없었던 금속, 플라스틱, 고무, 핸드피스, 교정기구 등 열에 약한 기구를 안전하게 멸균 할 수 있습니다.
무독성, 환경친화성
최근 병원등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는 EO Gas 멸균은 저온 플라즈마처럼 부식을 일으키지 않고 많은 광범위한 기구들을 멸균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멸균시간이 2 – 6시간정도가 소요가 되며, 12시간 이상의 가스를 배기시킨 상태로 사용되지 않을 경우 암을 일으키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온의 플라즈마 멸균은 30-50분의 빠른 멸균시간과 환기등의 과정을 거치지 않으며, 무독성, 친환경적인 멸균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신흥 Taurus G3 (유니트체어)

자동 수관세척 시스템
수관에 증식된 바이오필름은 진료 시 핸드피스와 시린지를 통하여 대기 중으로 분출되어 환자는 물론 진료자의 호흡기로 유입될 수 있습니다. 체어 수관에 형성된 바이오필름을 자동 세척 시스템으로 깨끗이 제거하여 보다 청결한 진료환경을 만들어 드립니다.
안전장치 시스템
긴급 정지와 함께 장애물을 회피하기 위해 자동적으로 반대 방향으로 동작이 진행되는 안전 시스템을 적용해 환자 및 시술자의 안전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합니다.
인체 공학적 디자인 케어
등판 움직임 시 체어시트가 알맞은 각도로 같이 움직일 수 있도록 설계되어 진료 시 최적의 환경을 제공합니다.

생체정보 모니터링 장비 (Mindray uMEC10 & Syrin-Z 4000)

치과에서 느낄 수 있는 통증에 대한 긴장과 두려움을 의식하 진정법을 통해
편안한 치료로 유도하는 방법입니다. 전신마취에 비해 회복이 빠르고 편안합니다.
생체정보 모니터링 장비를 통해 실시간으로 환자의 의식하 진정상태를 체크하여
치료 전 과정을 안전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Vatech Smart Plus(CT&panorama)

2D와 3D를 한번에 획득하는 CT
1회 촬영으로 CT와 파노라마가 동시에 구현
CT를 촬영하면 진단에 익숙한 파노라마 영상까지 생성됩니다.
환자의 이동 없이 1회 촬영으로 2D와 3D를 획득하여 진단의 정확성과 편리성을 높였습니다.
CT(컴퓨터 단층촬영)
임플란트 시술을 하기 전 정확한 위치에 임플란트를 심기 위해서 CT촬영을 하게 됩니다. 치과 CT는 단면을 입체적으로 분석할 수 있습니다.치아의 뼈모양, 구강구조 그리고 눈에는 보이지 않는 신경까지 확실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
Panorama(파노라마)
잇몸뼈의 길이 형태를 정확히 보여주고 주변의 신경관이나 해부학적 구조의 위치를 파악 할 수 있는 장비로 치료 전 정확한 잇몸과 치아 상태를 파악하는데 꼭 필요한 장비입니다.

Vatech Portable Dental X-ray(이동식 X-ray)

이동식 x-Ray는 시술 중 환자분들이 X-Ray실로 이동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없고, 실시간으로 촬영을 할 수 있습니다.최소의 조사량으로 빠르고 정확한 영상을 획득하여 치아의 상태를 더욱 정확하고 편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Vatech Ez cam(구강카메라)

문제가 있는 치아사진을 구강카메라로 촬영하여 환자분들께 직접 보여줌으로써 이해를 빠르게 도와드립니다. 또한 치료 전과 후를 객관적으로 비교할 수 있는 자료로써 활용할 수 있습니다.

PHL-15(턱관절 자극요법 물리치료기)

저출력 레이저(Perfect Healing Laser)
생체 치료의 파장대를 갖고 있는 저출력 레이저와 적외선을 이용하여 피부 깊이 침투 작용으로 혈액 순환 및 신진대사작용과 혈관확장 등 세포 재생과 빠른 힐링을 돕습니다.
전기신경자극치료(TENS)
저주파 자극을 통해 저작근육과 안면근육을 이완시켜 근긴장성 경련, 근피로, 근허혈로 인한 통증을 완화 시킵니다.
냉각 스프레이를 통한 냉각 치료
턱관절 부위에 분사해 닿는 순간 기회되면서 턱관절 주의 통증의 열을 빼앗아 자각기관은 반응성감소로 냉각효과를 발휘하며 국소혈관수축작용은 통증 및 혈종부종을 최소화해줍니다.

Morita Root Zx mini (근관장 측정기)

근첨부(뿌리끝) 위치를 알아내는데 사용하는 장비입니다. 신경치료는 치아의 머리 부분에서 근첨부까지 길이 즉 근관장을 알아내어 신경을 제거하고 인공신경으로 채워 넣는 과정이기 때문에 근관장의 측정은 매우 중요합니다.

Dentsply X-smart Plus (신경치료 엔진)

기존의 모델에서 업그레이드 되어 레시프록 모드가 가능한 신경치료 엔진입니다. 레시프록 근관 치료 시스템은 단순 한 방향 파일 회전 방식에서 더 발전한 정방향, 역방향을 반복적으로 주어서 신경치료를 보다 간단하게 하는 엔진 시스템 입니다. 기존 방식보다 빠르고 효율적으로 신경관을 치료할 수 있어 시간과 통증을 경감시킬 수 있습니다.

B&L AlphaⅡ & Beta (근관충전기)

신경치료의 마지막 단계로 치아 신경관 안에 약재를 넣을 때 사용되는 기구입니다. 약재를 넣을 때 치아 신경관 벽이나 뿌리 끝에 상처를 주지 않고 약재를 충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2차 감염율을 줄여주어 재발 가능성을 낮춥니다.

Ultramat S (G.I레진 혼합기)

레진치료시에 시간,온도,재료비율,속도 등을 균일하게 혼합하여 기포없는 최상의 상태의 레진을 만들어내며 혼합하는 과정에서 생기는 기포를 제거하는 원심분리 기능이 첨가되어 있어 제품의 물리적 강도가 향상됩니다.

Woodpecker LED.H(광중합기)

충치치료 시 많이 사용되는 레진과 함께 사용되는 기구이며 레진수복, 레진계열세멘 이용 시 재료를 굳히는 역할을 합니다. 레진은 광중합기로 바로 굳히기 때문에 술 후 식사가 바로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전문가 미백(Aladdin)

가시광선을 출력하는 LED를 광원으로 이용하여 미백제가 도포된 치아에 광을 조사하게 되고, 더욱 빠른 시술을 할 수 있습니다.

Easy Vac Plus(압축식 옴니백)

자가미백 틀, 투명교정장치, 스플린트, 마우스가드 등 제작에 쓰입니다.

Sensimatic 700SE (전기소작기)

환자 수술시 사용되는 장비로서 환자로 하여금 통증을 적게 느끼게 하며 각 부위의 지혈도 원활하게 해주는 장비입니다. 때문에 붓기가 적고 회복이 빠르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초음파세척기

초음파를 이용하여 치과 기구에 묻어있는 먼지나 이물질을 깨끗이 제거해 구강 내 감염과 교차감염 등을 예방합니다. 치과 기구 중에 고압멸균소독기에 넣기에 너무 작거나 Brush 만으로 깨끗한 세척이 이루어지지 않는 File이나 Bur, 소형 수술 기구 등이 많이 있는데, 이런 기구들은 초음파 세척기를 이용해 초음파 진동으로 아주 작은 구멍 내부나 좁은 틈새의 오염물질을 제거할 수 있고, 일차적으로 세척해주면 쉽고 빠르게 소독과 멸균이 가능합니다.

앰플 워머

마취시 생기는 통증은 마취액과 체온의 차이에 의해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마취액 워머는 마취액을 체온과 같은 온도로 높여주어 마취액이 체내에 주입될 때 온도차에 의한 통증을 감소시켜 줍니다.

무선방역기(sena gun)

바이엑스 살균수는 차아염소산나트륨(락스)의 80~120배의 살균력이 있어 전염성이 높은 병원균까지 99.99% 빠르게 살균하며, 냄새 및 부식성이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병원에 내원하시는 모든 환자분들의 감염예방을 위해 병원 내부 기구 및 시트, 문 손잡이 등 생활 방역을 시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