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

보험 임플란트

안정적인 임플란트를 위한
골이식 임플란트

건강보험에 가입하신 만 65세 이상 어르신들이 받으실 수 있는
보험혜택이 적용된 임플란트 치료입니다.

2018년 7월 1일부터 치과임플란트
본인 부담률이 기존 50%에서
30%로 인하되었습니다.

이 할인률은 2018년 7월 1일 이전 보험임플란트 금액이 약 60만원이었던 점을 고려해 봤을 때,
이제는 약 40만원의 금액(뼈이식은 별도)으로 평생에 2개의 임플란트 보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험 임플란트

보험 적용대상

건강보험에 가입 또는 피부양자로 등록된 만 65세 이상 어르신(완전 무치악 제외)

보험치료 가능부위

위/아래 구분 없이 어금니, 앞니 모두 가능합니다.

보험 적용범위

평생 1인당 2개까지 임플란트 건강보험 혜택이 적용됩니다.

보험 임플란트, 보험 틀니는 치과 병·의원에서 사전에 등록 후 시술하여야 합니다.
신경치료, 스케일링, 잇몸치료, 잇몸수술 등이 건강보험이 적용되는 치과의 진료과목입니다.

Check Point!
불가능 할 것 같던 고령 환자도 치료가 가능합니다.
연세가 많고 지병이 있으셔서 불가능 할 것 같던 임플란트 수술, 안전하게 치료해 드립니다.
안정성 입증은 물론 효과까지 인증받은 정품 제품만을 고집합니다.
병원은 의료기관입니다. 환자를 치료하는 병원에서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고난이도 뼈이식 부담스러웠던 환자들에게 희소식!
수성더원치과의 축적된 뼈이식 노하우로 수술시간을 단축하고 감염 위험도, 통증, 붓기를 최소화 합니다.
어려운 잇몸라인 재생까지 가능합니다.
잇몸뼈는 물론 잃어버렸던 잇몸라인까지 함께 재생해 드리는 것이 가능합니다.

보험 임플란트,
이런 분들께 권해드립니다.

• 치아 없이 생활한지 오래 되어 치아가 없는 부분의 잇몸이 거의 남아 있지 않은 경우

• 오랜 시간 동안 틀니를 사용해서 잇몸이 얇고 낮아진 경우

• 만성 치주질환으로 치아 뿌리가 보일 정도로 잇몸이 주저 앉은 경우

• 잇몸뼈가 좋지 않아 임플란트가 힘들다는 진단을 받은 경우

임플란트 수술은 통증, 염증, 신경손상, 상악동염 등의 부작용을 동반할 수 있으므로 자세한 사항은 내원하셔서 원장님과 상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