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미치료

치아미백

하얗고 밝은 치아, 치아미백

깨끗하고 투명한 치아로 눈부신 미소를!

치아미백이란?

변색된 치아 표면의 색을 밝게 하는 것으로 칫솔질이나 스케일링으로 해결되지 않는 치아의 색을 원래 색조로 회복시키거나 더 희게 하는 치료입니다.

치아미백 종류

자가 미백 (Home bleaching)

착색을 유발하는 외부 요인으로 인해 변색된 치아를 밝게 만드는 술식입니다. 환자분의 치아에 맞게 제작된 투명 트레이에 미백제를 넣고 치아에 끼우는 방식으로 손쉽게 할 수 있는 간편한 치아 미백 방법입니다.

실활치 미백술 (Non vital bleaching)

치아 내 신경이 괴사되어 치아의 색이 변색된 경우 실시하는 치료로, 근관 치료와 변색된 조직의 제거 후 약제를 치아 내부에 넣어 미백을 실시합니다. 치근 흡수 등의 부작용을 예방하기 위해 정확한 진단과 치료가 필요합니다.

치아미백, 이런 분들께 권해드립니다.

• 치아 색깔 때문에
    콤플렉스를 가진 분

• 결혼이나 취업
    앞두신 분

• 더 밝고 매력적인
    미소를 갖고 싶은 분

• 금연 후 새로운 치아로
    새출발을 하고 싶은 분

치아미백 후 주의사항

• 치아미백 후에는 색소가 들어간 음식이나 음료, 담배 등은 가급적 자제하시길 바랍니다.
  • 일반적으로 치아미백 후 1~3일 정도는 시린증상이 생길 수 있으며 이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며 시간이 지나면 없어집니다. 하지만 심하게 시리거나 시린 증상이 오랫동안 유지된다면 치과에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 치아미백은 영구적인 것이 아니기 때문에 시간이 지날수록 색이 다소 어두워 질 수 있습니다. 미백효과를 오랫동안 유지하려면 색소성 음식 및 음료를 삼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 미백효과를 지속적으로 유지하기 위해서는 주기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정기적인 치과 방문으로 체크하는 것이 좋습니다.